자주묻는질문
  1. 코인 충전 및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상담 내역은 [마이페이지] - [상담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과 060 후불 상담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결제 내역 및 코인 사용 내역은 [마이페이지] - [코인 사용내역] 

    or [코인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 상담은 해당 상담사의 30초당 금액보다 많아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통해 보유 코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충분하게 코인이 있음에도

    사용가능한 코인이 없다면 [마이페이지]-[톱니바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상담을 시도하는 휴대폰 번호가 일치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3. VIP 리워드 코인 안내

    VIP 리워드는 전월 선불 결제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 만큼의 코인을 지급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VIP 리워드는 매월 5일 지급되며, VAT 및 후불 상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VIP 리워드로 지급받은 코인은 환불이나 양도가 불가합니다.

사업자 정보사업자정보 더보기
상호명 : 주식회사 이커넥트 | 사업자등록번호 : 658-88-01811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7, A동 3902호
이메일 : help@sajunaru.com | 개인정보관리자 : 김중권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부산해운대-1760

(주) 이커넥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각 판매자 (상담사)가 등록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 판매자(상담사)에게 있으며, (주)이커넥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