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사주나루는 어떤 곳인가요?

    사주나루는 국내 최고 전화 운세 상담 플랫폼으로 타로, 신점, 사주를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 선불 상담 또는 060 후불 상담을 선택하여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상담 후기 작성 방법 안내

    상담 후기는 [코인 선불 상담]을 통해 5분 이상 상담을 이용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후기]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 후 7일 이내에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성된 후기에 대한 답글은 해당 상담사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3. 코인 선불 상담 이용 안내

    코인 선불 상담은 상담을 위해 코인을 선불로 구매 후 해당 코인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1. 우측 하단 [코인 충전]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


    2.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3.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 이용 요금은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30초당 800원부터 ~)

  4. 060 후불 전화 상담 이용 안내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불제로 전화 상담을 하는 것이며, 

    이용 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1.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후불로 상담 이용하기]-[☎후불 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2.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또는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에 맞는 번호를 누른 뒤 

    해당 상담사의 고유번호 입력 후 '*' 누르시면 전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별 060번호가 다릅니다.)

  5. 사주나루 신규 고객(회원가입) 혜택

    사주나루 회원으로 신규가입하시면 코인 선불 상담을 

    5분간 (30초당 1,000원 기준) 이용하실 수 있는 [10,000코인]을 지급해드립니다.


    [10,000코인]은 지급일 포함하여 3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해 지급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채팅 상담 이용 안내

    채팅상담은 상담 가능한 코인을 선불로 구매한 후 

    상담시간에 해당하는 코인을 차감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구매시간은 15분 단위로 최대 60분까지 

    상담시간을 코인으로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이용방법] 

    [메뉴] -> [채팅상담] ->  [채팅 상담하기] 클릭 -> [원하는 상담 시간 선택] -> [ 채팅상담 시작하기] 클릭 -> 채팅상담 시작 


    [채팅상담 이용요금]

    상담사와 채팅상담 연결이 안되면 코인차감은 되지 않습니다.

    채팅상담방에 상담사가 입장 후 상담이 시작되며 상담시간이 카운트 됩니다.

    채팅상담 중 화면을 종료해도 구매한 채팅시간은 소진되며,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은 시간에 대해서는 코인 환불이 불가합니다.


    [채팅상담 유의사항]

    상담시간 중에 채팅방을 나가거나, 앱이 종료되어도 상담중인 시간 내에는 언제든지 재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사주나루 접속 시  하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 [나의 채팅리스트]를 눌러 재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이 종료된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채팅리스트]에서 14일 이내의 상담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종료 후 14일 이후 상담내용은 삭제됩니다.)
  7. 회원 가입은 필수인가요?

    060 후불 전화 상담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8.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은 무엇인가요?

    상담사가 상담이 어려울 경우 [부재중-접속알림신청]으로 상태가 표시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을 눌러 알림 신청을 하면 

    상담사가 상담 가능한 상태가 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앱푸시 또는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9. 상담 후기 작성 방법 안내

    상담 후기는 [코인 선불 상담]을 통해 5분 이상 상담을 이용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후기]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 후 7일 이내에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성된 후기에 대한 답글은 해당 상담사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10. 상담 문의 작성 방법 안내

    상담 문의는 로그인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해당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 문의]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사당 1일 5개까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사 답변은 30자 이내로 제한되므로 

    상담 가능 시간 등의 간단한 문의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11. 단골 상담사는 무엇인가요?

    상담사 프로필에서 왼쪽 하단 [단골☆]을 눌러주시면 단골 상담사 설정이 되며, 

    중앙 하단 [단골]에서 지정한 단골 상담사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골 상담사를 지정하시면 접속 시 검색없이 편하게 

    단골 상담사들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2. 코인 충전 및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상담 내역은 [마이페이지] - [상담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과 060 후불 상담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결제 내역 및 코인 사용 내역은 [마이페이지] - [코인 사용내역] 

    or [코인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3.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 상담은 해당 상담사의 30초당 금액보다 많아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통해 보유 코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충분하게 코인이 있음에도

    사용가능한 코인이 없다면 [마이페이지]-[톱니바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상담을 시도하는 휴대폰 번호가 일치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4. 간편결제는 무엇인가요?

    한 번 결제할 카드를 등록해두면, 

    이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드 등록은 

    1. [코인충전] -> [사주나루 간편결제] 클릭 -> 결제하기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이페이지] ->[간편결제 관리] 


    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5. 자동충전은 무엇인가요?

    간편결제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보유 코인이 1만 코인 이하로 내려가면 

    미리 설정한 결제 금액으로 코인이 충전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충전 등록은 

    1. [코인충전] -> [사주나루 간편결제] 클릭 -> 결제하기 -> 코인 자동충전 ON/OFF  


    2. [마이페이지] ->[간편결제 관리] ->코인 자동충전 ON/OFF 


    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6. 회원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탈퇴문의' 유형으로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6개월간 재가입은 불가하니 탈퇴 시 신중히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 시 보유코인, VIP리워드, 리뷰 작성권한 등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환불 및 복구되지 않습니다.

    * 탈퇴 전 직접 삭제하지 않은 후기, 지식인 등의 게시물은 탈퇴 후에도 남아 있습니다.

  17. 휴대폰 번호 변경 안내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1:1문의] 신청 시 변경전 연락처와 변경후 연락처를 함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18. 아이폰 APP 문의

    현재 IOS 전용 어플은 출시 예정이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출시 날짜가 확정되면 공지사항에 게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9. 코인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한 코인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결제 금액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이후에는 결제금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


    만약 구매한 코인을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무료로 지급받은 코인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코인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20. 상담사가 개인번호를 준다던지, 달라고 합니다.

    저희 사주나루는 정책상 상담사와의 개인번호 교환을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개인번호를 요구하는 상담사가 있다면 

    녹음파일과 함께 [고객센터] -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포상금을 드립니다.

  21. 인기상담사 선정기준 안내

    금주의 인기상담사는 전주(월요일~일요일)의 데이터에 따라 선정됩니다.


    단, 내부 규정에 따라 제외되는 상담사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순위의 상담사가 선정됩니다.

  22. VIP 리워드 코인 안내

    VIP 리워드는 전월 선불 결제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 만큼의 코인을 지급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VIP 리워드는 매월 5일 지급되며, VAT 및 후불 상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VIP 리워드로 지급받은 코인은 환불이나 양도가 불가합니다.

  23. 굿, 치성, 부적을 권유 받았어요

    사주나루는 정책상 부가서비스 외 굿, 치성, 부적 등 신행위를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

    ( 적발시 내규에 따라 조치중입니다. )


    혹여나, 굿, 치성, 부적을 권유하는 상담사가 있다면 

    녹음파일과 함께 [고객센터] -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포상금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도 절대 개인간 거래를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개인간의 거래 후 일어나는 어떠한 일도 사주나루에서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

  24. 해외여행 시 사용 가능 한가요?

    해외 직통(외국 현지 번호) 전화번호는 지원하지 않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만, 이용 중인 통신사 "로밍 서비스" 신청 시 사주나루 상담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로밍 서비스 신청자 부담인 점 인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국 전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해외 로밍 서비스 지원 국가와 요금은 꼭 확인하셔서 

    안전하고 원활한 사주나루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별 로밍 서비스 홈페이지>


    [SKT 로밍 홈페이지]


    [KT 로밍 홈페이지]


    [LG U+ 로밍 홈페이지]



    그 외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사주나루 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상호명 : 주식회사 이커넥트 | 사업자등록번호 : 658-88-01811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7, A동 1504, 1505호
이메일 : help@sajunaru.com | 개인정보관리자 : 김중권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부산해운대-1760

(주) 이커넥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각 판매자 (상담사)가 등록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 판매자(상담사)에게 있으며, (주)이커넥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