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점 잘보는 곳 | 신점 청해아씨 선생님 | 사주나루 전화신점 | 사주나루

닫기 큰이미지
사주나루 청해아씨
사주나루 청해아씨
사주나루 청해아씨
사주나루 청해아씨
청해아씨선생님 페이지를 지금 0명이 보고 있습니다.
전화신점
청해아씨 선생님
1524
요금1,000원
30초당
최근 3개월
최근후기수최근후기
(48)
최근문의수최근문의
(14)
사주나루 상담사 공지

상담사 공지

26.06.23

안녕하세요 애동제자 갓신내림받은 청해아씨 입니다!!


저는 정말 어렸을때 일찍 신명이 찾아오고 신병. 인간판란으로 힘든시간을 보내는 길잃은 어린양이였습니다.

결국 신병과 인간한란 그리고 가족들도 힘든시간을 보내다 결국

신령님앞에 무릎을 꿇었고 무당의길로 

걸어가기로 약속드렸습니다 제나이는 꽃다운 스무살이였습니다


저도 놀고싶고 학교도 다니고싶고 

다른친구들이 그런걸 자랑하는걸 보면 부러웠고 

무당이 되기싫었지만 신을 거부할수록 계속 힘들고 눈물로 지내는 

나날이 많았고 결국 신앞에 무릎꿇은 어린양입니다


지금은 신령님과 함께하는 이시간이 행복하고 누군가를 상담해드리고 점사도 봐드리며 따뜻한말 한마디 한마디 해드리는게 뿌듯합니다 ㅎㅎ


매일 저에게 깨닳게 해주시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점사도 봐드리고 따뜻한말 해드릴수있고 기도를할수록 재밌고 늘 마음이 뿌듯하고 가벼워지는데 제가 .. 왜 신을 거부했나 싶었고 어리석었습니다..


늘 기도열심히하고 옳고 어진마음 가질수있는 제자되게 옳은 공수를 낼수있는 제자될수있게 늘 기도하는 제자지만 아직은 배울게많고 부족한 애동이고 어린아이지만 노력하는 제자되겠다 약속했습니다 ㅎㅎ


무당이 되는일..이또한 사람 살자고 한짓이였고 어쩌면 제가 상담드리면서 많은 위로와 공감이 되지않을까 싶은 마음에 한분한분 성심성의껏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영이맑은 화경이 트인 천신제자로

옳은 공수 전해드리겠습니다




전문분야
속마음
애정
재회
스타일
소통하는
공감하는
또박또박
사주나루 상담사 약력

상담사 약력

  • · (사)한국민속문화 삼족오 연합회 소속

  • · 26년 6월 갓 신내림 받은 애동제자

  • · 말문과 영이 트인 애동제자

  • · 열살때부터 신명이 일찍 찾아와 화경을 보기 시작한 신점 선생님

  • · 옳고 어질고 욕심 부리지않는 참 무속인의 길을 걷는 제자

사주나루 베스트 후기베스트 후기
더보기더보기
  1. 은방울꽃1101인증체크
    전화상담  |  상담시간 10분~30분  |  26.06.22
    혼자 속앓이하면서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건지 만 건지 머리싸매고 질질 끌려다니던 찰나에 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 성격상 질질 끄는 거 싫어하는데, 선생님께서는 제 가려운 곳을 긁어주다 못해 뼈를 때려주셨어요.

    상대방 속마음을 보시더니 현재 그 사람 마음은 좋지만 아직 알아가는 단계라고 하셨어요.

    다만 결정을 못하고 유유부단한 상태라고 하시면서 질질 끄는 인연 너무 지칠테니 이제 확실하게 결정을 내리라고 조언을 주셨어요. 기한을 정하고 답변을 기다리되 둘 사이 협의해야하는 일들도 조언을 주셨어요 그리고 그 조언이 참 마음에 들어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가슴에 고구마 백 개 얹어놓은 듯 답답하신 분들, 꼭 상담하셔서 사이다 상담 꼭 받으세요.

    상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애동제자 청해아씨입니다.

저는 정말 어린 열살때부터 신명이 일찍 찾아와 어린 나이에
화경을보고 그랬지만 그냥 대수롭지않게 넘겼습니다....

얘기하면 어른들한테 혼이날까봐요… 하지만 어릴때부터 일찍 찾아온
신명이 싫었고, 무당이 되기 싫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신병으로 몸이 자꾸아프고
집 안에는 벌전으로 많고 많은 금전을 잃었고

인간 관계에서 많이 외롭고 힘든 생활을 보냈습니다…
결국 신령님앞에 무릎꿇은 아직 배울게 많은 애동입니다…


옳고 어질고 너무 욕심 부리지않는 제자되기로 신령님 앞에 약속하였고
저는 한분 한분 삶의 우여곡절로 지치고 이별로 힘이드신분들

인간관계 남녀관계로 힘드신분들에게 공감해드리고
솔직담백한 점사드리며 한분 한분 깊게 소통하고 상담해드리고

마음에 위안을 드리는
옳은제자가 되려합니다 ㅎㅎ

본인의 운세 속마음 읽어드릴수있는 제자가되어
한분 한분 위로도 드리고 편안한 상담될수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재회고민으로 힘드신분들께 ….
그사람아니면 안되는 그 기분이 뭔지알기에

꼭 옳게 점사봐드리며
친근한 그런 상담되겠습니다.


(주) 이커넥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각 판매자 (상담사)가 등록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 판매자(상담사)에게 있으며, (주)이커넥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