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공지
26.06.23안녕하세요 애동제자 갓신내림받은 청해아씨 입니다!!
![]()
![]()
![]()
![]()
저는 정말 어렸을때 일찍 신명이 찾아오고 신병. 인간판란으로 힘든시간을 보내는 길잃은 어린양이였습니다.
결국 신병과 인간한란 그리고 가족들도 힘든시간을 보내다 결국
신령님앞에 무릎을 꿇었고 무당의길로
걸어가기로 약속드렸습니다 제나이는 꽃다운 스무살이였습니다
저도 놀고싶고 학교도 다니고싶고
다른친구들이 그런걸 자랑하는걸 보면 부러웠고
무당이 되기싫었지만 신을 거부할수록 계속 힘들고 눈물로 지내는
나날이 많았고 결국 신앞에 무릎꿇은 어린양입니다
지금은 신령님과 함께하는 이시간이 행복하고 누군가를 상담해드리고 점사도 봐드리며 따뜻한말 한마디 한마디 해드리는게 뿌듯합니다 ㅎㅎ
매일 저에게 깨닳게 해주시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점사도 봐드리고 따뜻한말 해드릴수있고 기도를할수록 재밌고 늘 마음이 뿌듯하고 가벼워지는데 제가 .. 왜 신을 거부했나 싶었고 어리석었습니다..
늘 기도열심히하고 옳고 어진마음 가질수있는 제자되게 옳은 공수를 낼수있는 제자될수있게 늘 기도하는 제자지만 아직은 배울게많고 부족한 애동이고 어린아이지만 노력하는 제자되겠다 약속했습니다 ㅎㅎ
무당이 되는일..이또한 사람 살자고 한짓이였고 어쩌면 제가 상담드리면서 많은 위로와 공감이 되지않을까 싶은 마음에 한분한분 성심성의껏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영이맑은 화경이 트인 천신제자로
옳은 공수 전해드리겠습니다
![]()
![]()
![]()
![]()
![]()
![]()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