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부러워하는빛나는건더기

전화상담 | 상담시간 30분이상 | 26.06.21
상담하면서 선생님의 공수를 듣고 행동해본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원하는 것이 이루어져서 진심담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상대가 회피형이고, 약간의 갈등이 생긴 후, 잠수를 타버린지라,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사과를 했다고 해도 연락이 아예 두절된 상황에서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자는 마음으로 연락을 드렸었습니다.
특히 아이고 선생님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다들 통쾌하시다, 유쾌하시다 하였고, 그냥 진짜 뭐라해야할까, 소개글이나 여러모로 자신감과 확신이 넘쳐 보이시는 분이셨어요.
상담을 받아보며, 진짜 편안한 누나 한 명이 생긴 기분이었고, 더불어 맞는건 맞다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씀해주시며, 꼭 원하는걸 이룰 수 있다고 말씀해주심과 함께, 열심히 기도해주시며 공수를 말씀해주셨어요 :)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 원하고 간절한 만큼 저는 공수는 무조건 지켜야겠다고 마음 먹었었습니다 ! 저도 한 자존심하는 사람이라, 원래 절대 먼저 연락하는걸 그닥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연락 못하고 끊기는 것 보단 용기내서 연락 해버리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 ⭐
⭐⭐ 근데 저도 아직 믿기진 않지만 ,,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 선생님 말씀 그대로 키워드와 핵심을 포함한 문장을 연락으로 보냈더니, 바로 연락이 닿았고, 언제 회피했냐는 듯, 오늘 게임 약속까지 잡혀서 이따가 게임도 할 예정이에요 ⭐⭐
물론 자존심 굽혀가며 먼저 연락하는건 쉽지 않겠지만, 원하는 걸 얻고, 관계가 좋아지는걸 용기 한 번에 교환할 수 있다면, 저는 손해없는, 이득만 존재하는 교환이라 생각합니당 .! 다들 용기내서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공수 한 번 꼭 지켜보셔요 !
그리고 이렇게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해주신 아이고 선생님, 한 번 더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