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공지
25.05.155월 초기도 발원 🕯
어쩌다님, 넬나님, dfg6082님
꽃봉오리소영님, 미듬이108님, 방울방울토마토님
자바칩님, 자몽에이드33님, 클로드모네님
소원성취 기원 🙏
⏰평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수시대기
⏰주말 오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수시대기
부재중일 때 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헤어진 연인, 내 생각을 할까 💌
제너럴 리딩은 언제나 참고용으로만 보시는 걸 추천해요 :D
[A] 선택하신 분들,
갑작스러운 이별에 개의치 않는 사람처럼 세상 쿨한 척은 혼자 다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상대방은 헤어짐을 기다렸던 사람처럼 보였을지도 모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도 힘들어하고 있다고 해요. 자존심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숨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 조차도 재회를 위한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해요. 만나는 동안 나의 감정기복이 심하고 예민했지만 그만큼 상대에게 헌신했기 때문에 다시 만날 용기가 쉽게 생기지 않습니다. 재회 후 잘 만날 거라는 확신은 없지만 이번만큼은 상대가 다가와 주길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결국 상대방과 나, 안타깝게도 모두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겨지지 않아요.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지 않는다는 오해로 재회하지 못하는 게 아쉬운 관계입니다. 미련이 강하기 남기 때문에 재회가능성은 열려 있으나 둘 다 애써 괜찮은 척 냉정하게 받아들입니다.
[B] 선택하신 분들,
이별 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있음을 숨기고 있을 가능성이 커요. 뉴페이스와 관계가 깊어지기 전이라 나에겐 그리워하는 것처럼 행동과 말 등으로 여지를 주기도 해요. 겉으로 보기엔 재회를 강하게 원하는 척하지만 실제로는 빠르게 잊기 위한 행동을 이미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나는 상대의 미숙한 속임수에 현혹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미련이 없는 건 아니지만 현실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하면서 좋은 생각으로 가득 채워가는 중입니다. 오히려 자존감을 드높이며 앞으로의 새로운 사람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 갈 거에요. 시간이 흐를수록 나는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꼈던 것들이 차갑게 식습니다. 상대방은 새로운 사람과도 오래가지 못하고 내 눈치를 살피고 들어올 타이밍을 볼 거에요. 내 마음이 약해져 빈틈을 줄 순 있으나 재회를 하더라도 금방 끝날 수 밖에 없는 관계입니다.
[C] 선택하신 분들,
상대방은 둘 사이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 이유(외부상황 또는 이성친구)의 오해로 헤어진 것에 대해 아직도 속상해하고 있어요. 서로에게 진심이었고 많이 사랑한만큼 조금 더 생각하고 대화를 해볼 걸 하는 아쉬움이 가득해 보입니다. 이별했다는 사실에만 초점이 맞춰진 나는 근본적인 이유를 찾지 않고 관계 불균형에 매몰되고 있을 가능성이 커요. 이별 후폭풍으로 인해 재회를 강하게 원하지만 상대가 날 밀어낼거라 오해하고 재회해도 언제든 자신을 떠날 수 있다는 생각에 휩싸여 있어요. 그 오해는 집착으로 변하며 상대에 대한 잘못된 염탐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재회를 바라기보다 상대를 되찾고 싶다는 생각에 감정소모가 커요. 상대방은 여전히 나를 생각함에 변함이 없지만 나의 오해로 관계가 끝내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담 중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나 밖에 없는 반려견과 함께 하고 있어
상담 중 짖는 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양해해주시는 만큼 더 진심으로 상담에 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