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커넥트(대표 김중권)가 운영하는 사주나루는 임직원들과 소속 상담사들이 연말 연시를 맞이해 지난 달 19일 부산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내 불우한 주민들에게 식료품 및 생필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은 지역 내 선물 나눔으로 아동·청소년, 중장년, 독거노인 등 경제적, 신체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일대 가구를 직접 방문해 식료품 및 생필품 등 후원 물품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과 함께 시간을 나눈 후원품 전달식에는 이커넥트에서 운영하는 비대면 운세상담 플랫폼 ‘사주나루’의 임직원과 함께 사주나루 소속 상담사 류하, 소진 선생님도 함께 참여했다.
김중권 대표는 “지역 내 구성원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임직원들과 함께 매년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 기여와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커넥트는 임직원들과 함께 부산연탄은행에 연탄나눔 봉사를 비롯해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등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