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재회 된다 했는데...
오늘 타로 보니 재회 안 된다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Q. 재회, 긍정에서 부정으로 바뀌었어요. 어쩌죠? 」
◆[지담]
결과가 달라서 많이 불안하시겠어요.
다만, 상대가 진짜 재회를 원한다면 어떻게든 비슷한 연락 카드도 함께 뜹니다.
이럴 땐 긍정의 힘이 필요하죠.
안 될 거 같은데? 설마? 하는 생각이 앞선다면, 재회 전에 연락이 와도 반신반의하시거든요.
타로를 볼 땐 내담자의 긍정적인 기운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재회가 된다고 했는데 갑자기 재회가 안된다고 한다면, 상대가 한편으로 재회해도 오해와 소통 문제가 반복되는 게 아닐까? 하는 이별 당시 트라우마가 카드에 반영된다고 봐야겠죠.
정확한 것은 카드를 펼쳐봐야 알겠지만…
상대방에게 결과 카드가 변경될 만큼 큰 변수가 생겼을 때는 부정이었다가 긍정으로, 긍정이었다가 부정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생겼을 때도 카드가 바뀔 수 있고요.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상황을 들여다보고 분석할 필요는 반드시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덱을 응용해서 봐야겠죠.
◆[캣츠아이]
재회 긍정에서 부정으로 바뀐 것은...
어떤 변화로 인해 상황이 바뀐 것이라고 볼 수 있겠죠.
재회는 이별의 원인이 해결되고, 극복돼서 서로 재회하려는 의지가 만들어내는 재결합이므로 충분히 '다시 재회할 수 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상대가 결혼을 하는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생겼다면 재회는 이루어지기 힘들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에 변동이 있다면, 많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그 변화가 모두 보이는 것이 타로이구요.
한편으로는 타로를 볼 때 부정적인 생각이 반영되어 결과가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카드를 뽑기 전, 불안 요소가 카드에 반영되지 않도록 최대한 감정을 배제하고 카드를 뽑아야 합니다.
재회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또다시 이별을 겪지 않기 위해 이별의 원인과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동자]
일반적으로 편한 마음으로 카드를 뽑았을 때, 카드가 보여주는 답은 현재 나의 에너지 흐름으로 가까운 미래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래 예측에는 3가지 질문의 유형이 있습니다.
질문의 인물 주체에 따라
첫 번째, 완전히 내적 조건에 달려있는 질문
두 번째, 완전히 외적 조건에 달려있는 질문
세 번째, 내적+외적에 조건에 달려있는 질문입니다.
재회운의 경우 나의 에너지와 더불어, 그 상대의 에너지 흐름에 따라 결과가 나오는 세 번째!!
내적인 조건 + 외적인 조건에 달려있는 질문이 되겠지요^^
즉, 정말 내적인 질문처럼 내가 온전히 질문의 주체가 되어 뽑은 카드를 통해 나의 생각이 변하고, 상담을 통해 행동이 변해서 현재 에너지에 변수를 준다면~!!
미래를 내 의지대로 바꿀 수 있는 확률이 높겠지만, 재회와 같이 나와 상대가 주체가 되는 질문은 내 의지와 더불어 상대의 의지가 작용하기 때문에 결괏값 사이에서 "변수"가 작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둘 사이의 염원이 작용했을 수도 있겠지요.^^
인생은 변화무쌍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나와 상대의 에너지는 계속 물처럼 흐르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질문 당시에는 재회가 된다.로 결과가 나왔다 할지라도, 시간이 흘러 다른 시기에는 처음과 다른 결괏 값이 나오기도 하는 것입니다.
조언을 드리자면~!
같은 질문으로 같은 시기를 수차례 뽑는 것보다는, 내 현재 에너지에 변수를 주어 원하는 미래를 만들거나, 막연히 재회될까요?의 두리뭉실한 질문보다는 같은 질문이지만 다른 각도의 추가 질문이 적중률을 높일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질문에 구체적인 시간 프레임을 넣어 질문해 보고, 그 기간의 예측이 부정일 경우 그 기간이 지나서 다시 카드를 뽑아보거나, 속 시원하고 콕!! 집어줄 수 있는 구체적인 질문을 상담사와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재회를 위한 1주, 2주, 3주 그와 나의 에너지를 체크하고 최대한 긍정적이고 희망적으로 가능성을 열어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