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나루 뉴스
이달의 컨텐츠
[나루 Q&A] 타로, 믿지 않다가 믿게 된 이유는?
2024-08-26

"타로 정확도? 처음엔 전혀 믿지 않았어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타로의 신뢰성을 인정하게 되었고, 결국 이 분야를 직업으로 선택하게 된 과정을 깊이 있게 나누어 주셨습니다.

세 분의 경험담을 통해, 진정성 있는 판단을 할 수 있는 내담자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 ─


「Q. 타로, 믿지 않다가 믿게 된 이유는?」


◆[미로]

9cff4a3d63ae52bb5d90462ff15be14a_1724659786_5104.PNG
 
과거에 저는 타로를 전혀 믿지 않았어요.

카드로 속마음을 읽고 미래를 예측한다는 게 어떻게 가능하다는 거지? 신점도 아니고, 그 원리를 이해하지 못했거든요. 

그러다 사랑 때문에 힘들고 너무 죽고 싶을 때 사주나루를 통해서 타로를 보게 되었는데, 제 속마음과 말하지 않은 일들을 다 맞추는 걸 보고 '아! 타로는 단순한 재미가 아니구나.'라는 걸 느꼈어요! 

타고난 직관력과 감이 뛰어나서 때로는 툭툭 뱉는 말들이 정확하게 맞을 때가 많았어요. 

신기가 있었기 때문이겠죠. 누름 굿도 해봤지만 잘 되지 않았고.. 고민하던 찰나 신기를 풀어나가는 방법 중 하나가 활인업인 타로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친한 언니도 계속해서 타로를 권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처음엔 타로카드의 제일 기본인 유니버셜 웨이트를 구매했는데, 기본도 모르는 상태로 카드를 봤는데 술술 읽히는 거예요. 키워드가 뭔지, 원소가 뭔지 아무 것도 모르는데도 카드를 보고 이미지를 보니 그냥 머릿속에 그려지고 리딩이 가능했던 거죠. 

그래서 더 욕심이 생겼고 그 후 좋은 스승님을 만나서 더 많은 걸 공부하고 배우며 타로 마스터의 길로 걸어나갔어요.


9cff4a3d63ae52bb5d90462ff15be14a_1724659803_8249.png
 

제가 타로를 배운지 일주일 만에 남자친구의 지인을 재미 삼아 연습 겸 봐 드린 적 있어요. 단순한 연애상담이었는데 그때 전 연애보다, 그분의 결핍된 무언가가 카드에 보였어요. 그래서 혹시 가족 중에 떨어져 사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죠. (그땐 너무 생뚱맞은 이야기죠) 

근데 맞다고 하는 거예요, 30년 전 엄마랑 헤어진 후 지금은 소식도 모르고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른다. 이혼했다고 들었다고 하는데, 그때 제가 카드를 뽑으면서 키워드도 하나 모르는데, 아니라고 이혼 안 했고 3일 안에 엄마 연락처 찾을 수 있고 한 달 안에 만날 수 있다. 라는 리딩이 나왔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제가 말한 대로 이루어진 거예요.

그때 저한테 진심으로 고마워하고, 30년 만에 제 덕분에 엄마를 찾았다는데.. 이게 참 진짜 현실인가? 싶다가도 다시 한번 타로 마스터를 업으로 삼는 게 맞는 길이다! 하고 다짐했던 거 같아요

각자 힘든 사연을 가지고 저에게 찾아와 주시는데, 제가 타로를 통해서 함께 답을 찾아주고 절대 불가능할 것 같던 일들을 가능하게 바꿔가며 희망을 볼 때마다 제 스스로가 너무 뿌듯하고 저를 믿어주시는 내담자님들을 보며 너무 감사드리기도 하고, 저에게 정말 맞는 업을 찾았고 앞으로도 믿고 찾아주시고 저에게 의지하시는 내담자님들을 위해서 더 공부하고 더 노력하고있답니다 ! 

중간중간 타로가 읽히지 않고 결과가 틀렸을 때 좌절도 했지만 지금은 제가 살면서 타로 마스터의 길을 간 게 제일 잘한 선택이라고 느껴요. 저에게 타로를 권유해 주신 분들과 타로를 가르쳐 주신 스승님 덕인 거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이동규]

9cff4a3d63ae52bb5d90462ff15be14a_1724659851_7307.PNG
 
처음에는 저 그림 몇 장으로 뭘 할 수 있을까??? 맞기는 맞을까??? 말장난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 10년도 더 됐을 거예요. 지하상가에 유독 타로 숍들이 많이 생기고 사람들도 많이 모여서 보고 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됐었는데요. 

과거 유명 사주 선생님 집 앞에 줄 서서 대기를 하던 모습과 너무 똑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무언가 있겠구나 하고 생각하던 중에 저도 몇몇 선생님께 상담을 받아 봤는데, 생각보다 잘 맞추는 거예요. 

그래서 공부를 해 보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평생교육원에 가서 기본 수업을 듣고, 잘 한다는 선생님들 찾아 다니면서 상담해 보고 상담하시는 거 들어보고, 인터넷 강의도 들어보고 하다 보니 지금은 상담을 하고 있네요. 

심리, 금전, 취업, 이동, 궁합, 집터 등등 일반적으로 점학이라고 불리는 자미두수, 육효, 매화역수등 으로 보는 것을 다 볼 수 있는 거죠. 그래서 지금은 타로 상담이 업이 되었습니다.     

9cff4a3d63ae52bb5d90462ff15be14a_1724659869_8352.png
 

◆[매화]

9cff4a3d63ae52bb5d90462ff15be14a_1724659886_7326.PNG
 
대학교 다니던 시절 여행 중 우연히 남자친구와 (연애 운) 타로를 보게 되었어요. 그땐 타로를 믿지 않았고 재미로만 봤죠. 근데 정말 잘 맞는 거예요.

그 후로 연애에 대한 답답한 일이 있거나 속상하거나 헤어지고 속마음을 알고 싶을 때 재회 하고싶을때 타로를 보게 되었고 타로&사주에 묘하게 빠져 들기 시작 했죠.

​왜 이렇게 힘이 드는지, 왜 이렇게 아파야만 하는지, 상대방과 나는 대체 무슨 인연인지 사주 명리와 타로의 배움은 이렇게 시작이 되었어요.

​가슴 절절히 아파본 사람들은 아실 거예요. 사랑, 이별에 대한 아픔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 

​그 아픔을 공감하며 위로해 드리고, 타로를 통해 이 아픔의 원인과 해결책을 찾아보았습니다. 운명의 흐름과 방향성을 통해 이별과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는 시기, 그리고 서로의 성향, 성격, 연애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주의할 점과 강한 이끌림이 어떻게 인연이 되었는지에 대해 알게 됐죠. 재회 가능성에 대한 시점과 타로를 통해 상대와 나의 속마음 및 앞으로의 관계 흐름을 탐색했습니다.

​모든 만남이 기적과 운명을 마주할 때, 최선을 다해 사랑하라고 말씀드립니다. 

사랑했다면 그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무의미하지 않을 것이며, 아픈 이별을 경험할 때도 그 아픔만큼 성장할 테니까요.

​슬픔에 잠기고 힘든 순간, 기댈 곳이 없는 분들에게 저는 그 아픔을 공감하고 이해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들어줄 수 있는 타로 마스터가 되고자 항상 다짐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상담해 주신 분들이 위기를 잘 넘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서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을 받을 때, 그 감동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댓글 1개
  1. 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