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타로 잘보는 곳 | 강남 타로 신비 선생님 | 사주나루 전화타로 | 사주나루

닫기 큰이미지
사주나루 신비
신비선생님 페이지를 지금 0명이 보고 있습니다.
파트너 설명
파트너란?
오직 사주나루에서만 독점적으로 상담하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전화타로
신비 선생님
929
요금1,200원
30초당
최근 3개월
최근후기수최근후기
(222)
최근문의수최근문의
(2,736)
사주나루 상담사 공지

상담사 공지

26.06.22


🩷 조금씩 상담을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라

당분간은 제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루 1~2분 정도만 상담을 진행하려고 해요.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금 느리더라도 한 분 한 분 정성껏 상담해 드릴게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추가 안내드립니다.


이전에 제가 "회복되면 예약 잡아드릴게요"라고 말씀드렸던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약속드린 분들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라서 지금 예약을 한꺼번에 잡기 시작하면 무리하게 많은 상담을 진행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당분간은 예약제로 운영하기보다는 제가 가능한 시간에 한 분씩 순차적으로 연락드려 상담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조금 더 컨디션이 안정되면 예약 상담도 다시 진행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래 기다려 주시고 걱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전문분야
애정
금전
사업
스타일
경청하는
현실조언
편안한
사주나루 상담사 약력

상담사 약력

  • · 타로 심리상담사 1급

  • · 삼성GSAT출제위원출신

  • · 시크릿앤서, 타쿠타로, 유니버셜, 올드잉글리쉬 덱 사용

  • · 연애, 썸, 재회 전문 타로 상담

  • · 부동산 상담가능

  • · 양자택일전문 선생님

사주나루 베스트 후기베스트 후기
더보기더보기
  1. 오오오오인증체크
    전화상담  |  상담시간 10분~30분  |  26.06.19
    샘 ♡ 몇해가 지나도 사그라들지않는 신비샘인기!!! 내손꾸락이 이래실패하나!!!했는데!!!드디어🤩🤩
    3월 이별후 샘이 오긴올건데 아직 보이진않는다 잊고살다보면..하셔서..또 우리 신비샘 연락운 시기 완전 최고니까 힝~~~~이었는데..드디어!!!! 한달전에 연락시기를 주셨자나요!! 6월부터 얘맘에 진짜끝난거같은 불안함이 들오기시작했다 6월부터 연락운은들오고 강한시기로 찝어준 날은 또 소름돋게.. 내생일😱😱근데 제가 스토리를 두개올렸는데..헤어진뒤로 절대 제스토리 안보던 애가 3갤만에 스토리확인..실순가?했더니 두개 다 확인..헐🙄
    난 이미 이것만으로도 왜 샘테 이달부터 연락운이 뜬거인지 이미 100프로 탕탕!!! 입니다 안와도 탕탕입니다!!!
    이게 별거아니지만 뭐든 계획적으로 움직이는 얘 성격에 절대 그냥 볼일이없어요 . 안볼사람 절대여지조차 주지않는 성격이고 이걸 본다는건 본인이 먼저 손쪼끔 내민거고 자존심 죽인거고 그냥 암튼 난리난거에요!!! ㅎㅎㅎ 진짜 진짜 꼰대꼰대꼰대 진짜!!!
    근데 다시만났을때..또 막 시간이지나다보면 썩 좋진않았잖아요? 그 부분을 좀 몇시간째 생각을했어요.제가 전만큼 얘한테 아낌없이 다해주고싶은 맘은 없어진거같아요.좋긴한데...애증인거같은..그래서 제가 진짜 샘말씀대로 재회해도 그렇게 잘하지 않을거같은거죠... 또 긴시간동안 알고 지내며 욕한건 처음이었어요.저희 은근 서로 되게어려워해요.얘방구소리도 못들어봄ㅋㅋ늘 제가 틱틱거리긴했고 얘는 우쭈쭈해주진 못해도 제얘기 듣고 그냥 져주는 정도라 싸울일은 없었거든요..근데 제가 이번에 악다구니쓴게 화날때마다 버릇이되고 서로 질려버려서 차리리 안만난게낫다란 생각이들면 어떡하지란..걱정도들고.. 뭐 아직 연락도 안왔는데 혼자 고민하는 ㅋㅋㅋ
    샘이 얘가 예전의 저를 많이 생각하는거같다 본인이 아래였을시절.. 😅하셔서 웃기기도하고 아..그런적있긴한데 ..ㅋ했는데 이게아마..
    얘가 자기 속얘기 잘안해주는데 기분좋을때 저한테 몇년을 죽어라메달리던 시절얘기 가끔 해주거든요? ㅋ자기는 신을 안믿기때문에 기도같은거 절대 안하는데 저랑 결혼하게해달라고 맨날빌었었대요ㅎㅎ암튼 그 쭈구리 시절 생각함서 또 이런 상황을 만든걸 요즘 후회하나봐요. .
    지금 너무 답답하고싫지만 그냥 좀 서로에게 필요한시간이지않나 싶어요 .
    샘 늘 제편들어주시고 아닌건 아닌거라고 딱정신들게해주시고..제가 너무 의지많이하고 감사해요 ㅜ
    상담 너무 감사합니다♡장마철 안전사고 유의하시고 건강히 여름나자구요😍
    라뷰신비에게😍
    ㅡ친구오오👭ㅡ

연인의 마음이 안보여서 답답할때,
그래서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를때
같이 고민하고 방향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상황을 듣고
다음 스텝을 제일처럼 같이 고민하고 조언해드립니다.

선택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디테일하게 어떤 판단이 어떻게 도움되는지 같이봐드리겠습니다.

제게 전화하셔서 현상황을 최대한 많이
알려주시면 그거에맞게 카드를 뽑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주) 이커넥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각 판매자 (상담사)가 등록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 판매자(상담사)에게 있으며, (주)이커넥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