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나루 신규 회원가입 시 5분간 통화무료!

메뉴

단골상담사

인기상담사

이용안내

코인충전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4349-3168

업무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3:00 - 14: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help@sajunaru.com

전체

FAQ 검색
FAQ 검색

전체 목록

  1. Q

    사주나루는 어떤 곳인가요?

    사주나루는 국내 최고 전화 운세 상담 플랫폼으로 타로, 신점, 사주를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 선불 상담 또는 060 후불 상담을 선택하여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Q

    코인 선불 상담 이용 안내

    코인 선불 상담은 상담을 위해 코인을 선불로 구매 후 해당 코인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1. 우측 하단 [코인 충전]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


    2.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3.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 이용 요금은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30초당 800원부터 ~)

  3. Q060 후불 전화 상담 이용 안내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불제로 전화 상담을 하는 것이며, 

    이용 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1.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후불로 상담 이용하기]-[☎후불 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2.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또는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에 맞는 번호를 누른 뒤 

    해당 상담사의 고유번호 3자리를 입력하여 전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별 060번호가 다릅니다.)

  4. Q

    사주나루 신규 고객(회원가입) 혜택

    사주나루 회원으로 신규가입하시면 코인 선불 상담을 

    5분간 (30초당 1,000원 기준) 이용하실 수 있는 [10,000코인]을 지급해드립니다.


    [10,000코인]은 지급일 포함하여 3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해 지급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Q

    회원 가입은 필수인가요?

    060 후불 전화 상담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6. Q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은 무엇인가요?

    상담사가 상담이 어려울 경우 [부재중-접속알림신청]으로 상태가 표시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을 눌러 알림 신청을 하면 

    상담사가 상담 가능한 상태가 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앱푸시 또는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7. Q

    상담 후기 작성 방법 안내

    상담 후기는 [코인 선불 상담]을 통해 5분 이상 상담을 이용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후기]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 후 7일 이내에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성된 후기에 대한 답글은 해당 상담사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8. Q

    상담 문의 작성 방법 안내

    상담 문의는 로그인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해당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 문의]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사당 1일 5개까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사 답변은 30자 이내로 제한되므로 

    상담 가능 시간 등의 간단한 문의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9. Q

    단골 상담사는 무엇인가요?

    상담사 프로필에서 왼쪽 하단 [단골☆]을 눌러주시면 단골 상담사 설정이 되며, 

    중앙 하단 [단골]에서 지정한 단골 상담사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골 상담사를 지정하시면 접속 시 검색없이 편하게 

    단골 상담사들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0. Q

    코인 충전 및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상담 내역은 [마이페이지] - [상담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과 060 후불 상담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코인 결제 내역 및 코인 사용 내역은 [마이페이지] - [코인 사용내역] 

    or [코인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Q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 상담은 해당 상담사의 30초당 금액보다 많아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통해 보유 코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마이페이지] - [코인 결제내역]을 충분하게 코인이 있음에도

    사용가능한 코인이 없다면 [마이페이지]-[톱니바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상담을 시도하는 휴대폰 번호가 일치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2. Q

    휴대폰 번호 변경 안내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1:1문의] 신청 시 변경전 연락처와 변경후 연락처를 함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13.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한 코인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결제 금액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이후에는 결제금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


    만약 구매한 코인을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무료로 지급받은 코인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코인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14.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15. Q

    아이폰 APP 문의

    현재 IOS 전용 어플은 출시 예정이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출시 날짜가 확정되면 공지사항에 게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