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나루 신규 회원가입 시 5분간 통화무료!

메뉴

단골상담사

인기상담사

이용안내

코인충전

  • [신점] 공명 528번

  • 가시는 길에 불을 밝혀 드리는 제자

  • 전문분야 #속마음#애정#궁합
  • 스타일 #경청하는#소통하는#솔직담백

상담사 공지 22.11.27


♡♡20분이상상담하신 내담자님들소원성취초켜드립니다 소원성취하세요🙏🙏🙏♡♡♡




 삼각산화계사에내담자님들소원성취초켜고왔습니다🙏🙏🙏소원성취하세요~

상담사 약력

2대째 세습 무당

편안한 분위기, 칼날같은 통찰력의 신점 상담

내담자를 위해 항상 기도하며 진심을 다할 신점 선생님

믿고 찾아주시는 분께 보답해드리는 신점 상담

길을 잃으신 분들을 밝은 길로 안내할 신점 선생님

상담사 인사말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 이 시기는 참으로 변화무쌍하고 격동의 시기라고 봅니다.
경제적으로나 질병 앞에서의 인간은 한없이 약해 보입니다.

때로는 내게 닥친 이 시련이 나 혼자만의 일이라 무너지고,
다가올 앞날에 대한 불안으로 현실의 행복조차 놓치는 일도 있을 수도 있지요.

갑갑하고 지친분들께 길을 안내해드리는 옳은 제자가 되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진심으로 길을 비춰드리는 빛과 같은 제자가 되겠습니다.

상담 문의(23)

전화번호, SNS 등의 개인정보를 남기시면 이용정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상담후기(166)

실제 상담한 회원만 작성 가능한 진짜 상담후기!

개인번호유도, 치성/부적 권유 등 신고 시 포상코인 지급드립니다. 상담후기 운영정책

  • 민팅궁 상담시간 5분~10분 | 22.11.27 |신고

    너무 따뜻하시고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 유후1 상담시간 5분~10분 | 22.11.27 |신고

    선생님 덕분에 또 한 번 버텨봐야지 마음 다져요.

    힘들때 마다 전화드리면 다독여 주시고 응원해주시니, 내 옆에 많은 소중한 사람들 중 한분이 되어버렸어요.

    벼락끝에 몰렸다고 생각이 들때 정말 희한하게 자꾸 선생님 목소리가 생각나요. ㅎㅎ

    잘 되실거예요. 기도할게요 해주시는 말씀이 부적처럼 저한테 딱 붙어 있어요.

    걱정끼쳐서 죄송해요.

    버텨볼게요!!

  • 노랑튤링 상담시간 10분~30분 | 22.11.27 |신고

    선생님 방금 본 내담자예요
    넘.편안한 목소리로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ㅜ
    앞으로 관계흐름 봣을때 제가 예상한대로 너무 정확해서 깜짝놀랏어요ㅜ 다른 분들은 저한테 질문을 많이하고 보통 제 대답을 선생님이 다시 정리해주시는 느낌이엿는대.
    공명선생님은 정말 점사를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남자 성향도 말씀해주신거 너무 찰떡같이 맞앗고 앞으로 우리 관계에 대해서도 남자가 관계에 대해 멈춰서 흐름도 정확히 보이지않다고 솔직히 말해주셔서 신뢰도도 팍팍 올라갓아요!!😍
    제가 다른거도 많이 요리갓다저리갓다 봣는대도 공수 시원시원하게주시고 쌤 정말 대단하세요😘😘추천받고 다시 재충전하고 보길 너무너무 잘햇어요😍😍😍
    쌤 저를 위해 조언해주시고. 또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도 말리지않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로요!
    쌤 제가 젤 중요한거 못 물어봣는대 지금 남친한테 여자는 없을까요?ㅜ

  • 숩3939 상담시간 10분~30분 | 22.11.24 |신고

    쌤 삶이 너무 귀찮네요 신경쓸것도 많고 해야할것도ㅠ많고 근데 너무 귀찮구..ㅋㅋ 한동안 점을 쉬어야겠어요.. 이러다 또 못 참고 몇일안에 돌아올거 같은데 그냥 머리에다 힘주고ㅠ참아볼게요 ㅠㅠ 12월까지 안보기로 해볼래용...저 할 수 있겠죠

  • 떠영2 상담시간 5분~10분 | 22.11.21 |신고

    헐 쌤ㅠㅠㅠㅠ!!!저 방금 대학동기 제주도 짝남 속마음이랑 궁합 여쭤본 96박씨 에요ㅠㅠ
    저 코인 소진때문에 전화가 끊겼어요ㅠㅠㅠㅠㅠ너무 죄송해요ㅠㅠ제 성향이나 그 사람 성향 너무 잘 맞추셔서 놀랐는데ㅠ_ㅠ 저희 좋게 발전된다고 하셔가지구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어여ㅠㅜㅜㅎㅎ 저 근데 불안할때마다 또 전화드려서 귀찮게해드려도될까욤…?히히💕 따뜻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꼭 이루어지게 기도좀 많이해주세요ㅠㅠㅠㅠ다음에는 코인 빵빵하게 충전해서 전화드릴게요ㅠㅠ!!

  • 무무무무 상담시간 10분~30분 | 22.11.21 |신고

    늘 다정한 공명쌤 감사합니다🥰 잘 상담해주셔서 늘 좋아요!

  • 리리야디 상담시간 5분~10분 | 22.11.20 |신고

    처음 상담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유후1 상담시간 5분~10분 | 22.11.19 |신고

    으악 세상에... 코인 소진이라니 ㅠ ㅠ 처음 겪으니 당황스럽네요.

    죄송해요. 말씀하시던 중간에 ㅠ ㅠ 오늘도 여느때와 다름 없이 너무 따스한 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뵙고온 당산나무님 사진 올려보아요. 우리 선생님께도 재수 많이 많이 내려주시길!!

    여전히 힘든 나날이라 마음이 무너질듯 폭풍치다가도 선생님 전해주신 말씀 떠올리면 거짓말처럼 차분해져요.

    어떻게든 잘 풀릴것 같고  ㅎㅎ

    힘내서 또 하루하루 살아가겠습니다.

    늘 감사해요 선생님♡

    헐...선생님  찾아보니 근무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420년 된 은행나무 계시대요 ㅠㅠ  진짜... 역시나.... 영검 ㅠㅠ

  • smallgiant90 상담시간 5분~10분 | 22.11.18 |신고

    감사합니다

  • 고오고오 상담시간 10분~30분 | 22.11.16 |신고

    선생님~~~~~~어제 연락드렸던 내담자에용
    마음 토닥토닥 해주셔서 감사해요💓

  • 딩푸르푸딩 상담시간 10분~30분 | 22.11.16 |신고

    선생님! 저 한시간 전에 금전, 회사문제로 길게 상담했는데요. 정말 너무 용하시고 잘 알아주셔서 궁금한 것도 불안한 마음도 둘다 많이 해소 되었어요. 노력한 만큼 금전적으로 잘 풀리길 바라며 저도 계속 기도해야겠습니다 ㅠㅠ 마지막 조언도 너무 감사드리고 기도 해준다고 하신 것도 너무 감사드려요. 행복하세요!!♥♥

  • 엠제이9090 상담시간 5분~10분 | 22.11.11 |신고

    쌤..ㅜ 저 좋은쪽으로 믿어봐도될까요?ㅜ 반반이라고하셔서ㅜ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