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나루 신규 회원가입 시 5분간 통화무료!

메뉴

단골상담사

인기상담사

이용안내

코인충전

  • [신점] 나혜 711번

  • 꾸밈없는 맑은 영의 공수를 전합니다.

  • 전문분야 #궁합#금전#건강
  • 스타일 #경청하는#차분한#또박또박

상담사 공지 22.09.20

안녕하세요 나혜입니다
저는 무병에 시달리며 죽음의 문턱앞에서
14살 어린나이에 신의선택을 받았습니다
수년동안 원인없는 무병을 앓으면서 먹을 수도,

잠을 잘 수도 없이 곧 꺼질듯이 희미한 불씨처럼

불안하고 힘든나날을 살아가다
굿당 방에 들어서서 신장대와 방울을 든채

눈앞으론 태어나서 처음보는 오색탱화와 징장구소리,

무아지경 속에 하늘이 무너질듯 가슴아픈 부모님의 피눈물을 뒤로한채 평범했던 소녀는 만성수님을 모신 신의 딸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신당전안 신령님께 조석으로 축원하고
한분한분 인연이 닿는 분들의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며

무거운 근심걱정 하나라도 더 덜어드리고싶어

오늘도 신당에 촛불을 켜고 절을 올립니다
저를 찾아주시는 모든분들이
신령님의 공수를 전하는 저를 통해 웃음꽃 만개해지길

같은자리에서 늘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맑은기운을 담아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 나혜가 되겠습니다
방문상담 제외하고준비되어있으니 언제든 찾아주세요❤️
기도일정이나 개인사정에의해
변동될 수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꼭 원하시는 시간대에 상담요청시 1:1문의 남겨주세요^^

상담사 약력

영험한 기운을 소유한 신점 선생님

확실한 공수만을 내려주는 신점 상담

사소한 문제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신점 상담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 도움을 주는 신점 선생님

현재의 상황을 파악해 미래로 인도하는 신점 상담

상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를 찾아주시는 소중한 인연 한분 한분께 진심을 다해
명쾌하고 옳은 답을 드리고 싶어요.

단단한 마음에는 바위를 던져도 무너지지 않지만,
부실한 마음에는 물방울만 떨어져도 무너질수 있어요.

사소한 문제도 함께 공감하고 고민하겠습니다.
정성을 다해 답답하고 무거운 짐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상담 문의(23)

전화번호, SNS 등의 개인정보를 남기시면 이용정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상담후기(206)

실제 상담한 회원만 작성 가능한 진짜 상담후기!

개인번호유도, 치성/부적 권유 등 신고 시 포상코인 지급드립니다. 상담후기 운영정책

  • Jasmin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7 |신고

    선생님 이전이랑 지금이랑 결은 비슷하게 말씀주시네요ㅎㅎ 한마디라도 더해주시려는 맘이 느껴지고 다맞는말이에요 저보다 더 화내주시는거 같아 제가 너무 바보같은가 싶었어요 어렵네요 참

  • 마마마무무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6 |신고

    선생님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어후 심쿵 하나로 전화까지 드렸네요 ㅋㅋ 결론이 좋아서 다행입니다! 선생님 웃음소리 들어서 저도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푸른빛처럼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5 |신고

    무지에서 벗어나고싶은 마음에 나혜선생님께1개월전
    실내마스크ㅡ언제쯤 안쓰게될까요..라고 제가여쭈어본적이 있어요 저 신문사는 최근이지만 선생님께 공수듣고3일뒤에 정기석이라는 사람이 3-4월정도면 완화된다는 뉴스에 1차소름에 최근까지도 저렇게 도장찍은것마냥 계속 나오고있네요
    선생님의 소름돋는..국운공수.. 기억이 전혀안난다고
     하셨던부분에서 더 놀라웠던 이유가 "무아"내가없는 경지까지
    와야만 텅빈마음으로.. 사사로운 욕심이 없으시니.. 만사천리를 신령님들께서 보여주셨네요..앞으로 저또한 더 예의를
    갖추어서 텅빈맘으로 연락드릴게요ㅠㅠ
    선생님께 ㅌㅅ공수 듣고 또들어도 믿지만 일하는 환경에서ㅡ
    오늘도 일하는 하루종일
     빨리 도망가고싶은 인간적인마음만 ㅠㅠ

  • Soohee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4 |신고

    상담 감사해요! 내년까지 기다려야한다니..ㅜㅜ 슬프지만 마음 잘 다잡을게요

  • 마마마무무 상담시간 5분~10분 | 22.10.03 |신고

    나혜 쌤 늘 솔직한 점사합니다 ㅎㅎ 조곤조곤하게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게 기억에 남아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오!

  • 냠냠쩝 상담시간 5분~10분 | 22.10.02 |신고

    쌤 오늘 상담 감사드려요!!!
    말씀하신대로 편하게 제일하면서 기다리던 사람과  새로운인연이
    온다면 누가될지 모르겠지만 잘생각해보겠습니다!!!
    좋은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푸른빛처럼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2 |신고

    선생님과 통화후 하늘을 봤는데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자연자체가 '신'그자체라는 말이 있는것처럼..
    오늘도 선생님께 이렇게 배우고 저자신을 보살펴보아요ㅎㅎ
    저 넓디넓은 보랏빛 하얀빛 하늘빛이 한데
    어우러진 하늘을(하느님 부처님 신령님)바라보며..
    선생님의 아름다운 인성에 또한번 반하고 갑니다ㅎㅎ

  • 푸른빛처럼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2 |신고

    짧게 전화드릴수밖에 없는상황에서도.. 말씀안드려도 미리캐치하시고 삼박자리듬으로 올려서 공수주시구
    선생님께 항상 감탄하고가는 은혜도 배로 돌아가고
    원수도 배로 돌아가는 (말씀주신것처럼) 정씨뇨자
    후기또한 공덕이라 생각하여 열심히 쓰고갑니다♡

  • 푸른빛처럼 상담시간 5분~10분 | 22.10.02 |신고

    선생님께 물어보고싶은것들이 아직도 무량대수입니다..

  • 푸른빛처럼 상담시간 10분~30분 | 22.10.02 |신고

    물어볼것들이 너무 많다보니ㅠㅠ후기가 엄청쌓였네요ㅎㅎ
    감사드려요 ♡♡

  • 유후1 상담시간 10분~30분 | 22.09.29 |신고

    따뜻하고 정확한 상담 정말 감사합니다. 제 상황도 딱 짚어서 알아주시고 앞길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언제쯤 풀릴 길이 보인다고 말씀해 주시니, 죽어야 해결이 되나 싶던 생각에서 살아날 방도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많이 빌고 기도하며 앞으로는 허튼 짓 안하고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잘 풀리면 감사인사 드릴게요. 선생님께서도 부족한 저를 위도 기도해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감사하겠습니다.

  • 땅콩땅콩 상담시간 5분~10분 | 22.09.27 |신고

    어제퇴근하면서너무 심란해서 재상담받았는데 동일하게 10월경 연락온다구 하셨어요 ㅠㅠ
    흑흑 빨리왔으몀 좋겠어요
    기도많이해주세요...

  • 션샤인 상담시간 5분~10분 | 22.09.27 |신고

    따뜻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
    또 찾아뵐게요ㅎ

더보기